본문 바로가기

직구하기

아이허브 울타민 후기

아이허브에서 시키지 않은 택배가 와서 깜짝 놀랐어요

비타민을 체험상품으로 제공한다는 쪽지가 있어서
감사히 받았어요

울타민이라는 여성용 종합비타민제에요


종합 비타민제를 사야지 했는데 어떤 제품이 좋은지 몰라서 고민하던 중이었어요
그래서 보내주신 울타민을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제가 얼마전까지 먹었던 영양제는 여성용 프로바이오틱스(하루1알), 눈영양제(하루 1알), 콜라겐(하루 1스쿱), 철분제 (하루2알), 프로폴리스(감기기 있을때)
등이 있어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죠?

요즘 폰을 많이 보고 나이가 점점 드니
눈영양제를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눈영양제를 별도로 사서 먹고 있었는데
여러가지 영양제와 함께 눈영양제까지
꾸준히 챙겨 먹는게 정말 힘들더라구요
때마침 끝이 나서 마음이 후련하던 참이었어요

수술 후 빈혈수치가 높아서 철분제도 먹는터라
하루에 먹어야 할 약종류도 많고
약을 먹었었는지 가물 가물🤔
탁상용 달력에 뭘 먹었는지 적어놓기도 했지요

그래서 이것 저것 챙겨 먹기 힘들어 종합 비타민제를 사야지 고민하고 있었어요

울타민 하루에 2알만 먹으면 여러가지 비타민, 엽산, 철분, 아연, 마그네슘, 클로렐라, 스피룰리나, 루테인까지 다 섭취할수 있어서 간편해서 좋아요

보통 캡슐 크기이구요
투명색 캡슐안에 비타민제가 들어있어요
스피룰리나와 크로렐라가 포함되어 있어 그런지
약간 풀향 같은 특유의 향이 있지만
먹기에 맛이 나쁘진 않아요

(아래 사진 클릭하시면 제품페이지로 바로 넘어가요)

지금 슈퍼세일 중이라 50% 세일 중이네요

다른 할인코드와는 중복되지 않지만 추천코드 NRZ849 입력하시면 5% 더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아이허브 60불 이상 주문시 15% 할인되는
SPRING21 도 나와있어요


아이허브 할인코드는 중복되지 않아요
정가 제품에는 SPRING21 할인코드 이용하시는게 더 유리해요

제가 아이허브에서 사용해보고 좋았던 제품 추천드릴게요

#콜라겐
콜라겐을 먹으면 피부, 머릿결, 관절, 뼈에 좋다고 해서 큰용량으로 구입해 꾸준히 먹고 있어요
계속 복용하다보니 피부에 윤기가 돌아요

용기 안에 들어있는 스쿱으로 한스쿱을 퍼서 물에 섞어 먹으면 되니 간편하죠.
숟가락으로 저은 후에 시간이 잠시 지나면 완전히 녹아있어서 훨씬 먹기가 좋았어요

#족집게
트위저로 검색해서 찾았구요
새치머리 뽑으려고 구매했어요
가끔씩 질이 안좋은 족집게는 머리가 잘 집히지도 않고
잘 빠져나가는데 요 족집게는 참 좋았어요


아이허브는 20불 이상 구매시 한국까지 무료직배송 되어요( 우체국 택배 또는 cj택배 선택가능)

페이코앱에서 아이허브로 검색하시면 아이허브 쿠폰이 나오니 함께 사용하세요

#아이허브 할인코드와 추천코드 모두입력하시면 더 할인율 좋은 코드가 자동적용됩니다
➡️ NRZ849 / WELCOME25KR (신규고객 25% 할인) / SPRING21

아이허브 할인코드로 알뜰 직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