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하기

비타트라 4월 9일 할인코드 ( 추천인코드 MWV617 )

#비타트라 바로가기

http://www.vitatra.com?vcode=MWV617

비타트라 4월 할인코드는 APR 입니다.

147불 정도 할인코드 APR 입력하니 비타트라에서 100불 이상 구입시 자동으로 적용되는 10% 할인에다 10불 더 할인받을 수 있었어요.

비타트라 할인코드는 비타트라 첫구매 5불이 할인되는 추천인코드를 제외하고는 중복적용되지 않으니 장바구니에 필요한 물건을 넣으시고 최종결제금액을 가장 작게 만들어 주는 할인코드를 사용하시는게 유리해요.

비타트라 첫구매시라면 추천인코드 MWV617 입력하시고 5불 더 할인 받으세요.

비타트라 출첵이벤트 중이에요. 

https://www.vitatra.com/event/attend?vcode=MWV617

비타트라에서 출석 체크 하시면 0.5불의 비타트라 크레딧(유효기간 5일)이 지급됩니다.

적은 금액이지만 꼭 출첵 하시고 혜택 보세요.

결제정보 입력란에서 카드정보 입력하실때 크레딧도 체크 하시고 가용크레딧 금액만큼 입력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하세요.

제가 비타트라에서 구매해보고 좋았던 제품을 추천드릴게요.

에코버 얼룩제거제 입니다. 아쉽게도 할인코드 적용은 되지 않지만 너무 좋아서 욕실에 하나 다용도실에 하나 꼭 구비해두는 제품이에요. 

이불, 아이들 티셔츠, 와이셔츠, 남방에 때가 묻었을때 뚜껑 열고 용기끝에 있는 솔로 살살 문질러서 세탁기에 넣으면 정말 깨끗해져요.

친정어머니가 저희집 살림을 많이 도와주시는데 아이들 코피나서 이불이 더러워지거나 옷에 얼룩이 묻으면 지우기 힘들다고 짜증을 많이 내셨는데 이 제품 정말 좋다고 하십니다. (단, 사용이 안되는 섬유가 있어요.- 울, 실크, 비스코스, 레이온, 모피 특별원단 등)

https://www.vitatra.com/product/detail/25085?vcode=MWV617 

 

저는 비타트라에서 치실을 많이 구입하는데요.

직구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치실, 칫솔, 치약은 일반통관제품이라 150불 이하로 구입해야 한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실은 이제품입니다.

이 치실을 하면 진짜 상쾌해요. 그리고 실부분이 아주 탄력이 있어서 이 사이가 아주 깨끗해지는 느낌이에요.

https://www.vitatra.com/product/detail/42433?vcode=MWV617 

아이들(초등학생) 치실은 플라스틱 자루가 달린 치실을 구입하고 있어요. 

플라스틱을 줄여야 하는데...  아이들이 하기에는 실만으로 된 치실제품은 아직 어려운것 같습니다.

끝이 약간 뾰족해 찔리지 않게 조심해야 하지만 잘 사용하고 있어요.

https://www.vitatra.com/product/detail/26889?vcode=MWV617

 

 

 

 

 

 

 

 

 

 

그나마 조금은 착한소비를 해야 한다는 의무감을 가지고 있기에 래디어스 유기농 천연 치실도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요 치실은 약간 매니아층이 있을것 같아요. 치실 자체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 케이스가 종이케이스입니다. 저는 처음에 종이가 포장인 줄알고 뜯었더니 바로 치실이 나왔어요. 그래서 케이스는 엉망이 되고 치실을 자를수 있는 칼(상자에 원래 달려있는 쇠부분)이 뜯겨져 나가서 남편 면도기에 살짝 대서 잘라 쓰고 있어요. 

https://www.vitatra.com/product/detail/41076?vcode=MWV617 

비타트라는 49불 이상 구입시 한국까지 무료직배송 되므로 미국에서 직구하신 건이 있다면 같은 날 입항되어 합산과세되지 않도록 유의하셔서 구입하셔야 해요.

비타트라 제품 사용후에는 꼭 사진리뷰 작성해보세요. 다음달 5일에 1제품당 1불의 크레딧 받으실 수 있어서 비타트라 결제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어요. 

비타트라 할인코드로 알뜰 직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