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멀리즘

위메프 LG 건조기 핫딜

위메프에서 디지털 위크라는 이름으로 가전제품 세일 행사 하고 있어요.


특히 건조기 가격이 좋아요.

LG건조기 RH14WC 구경하러가기(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저는 원래 드럼세탁기에 사용하던 건조기를 사용하고 있다가 뒤늦게  LG건조기 인버터 히트펌프  9kg 구입하였어요.

건조기 돌릴때마다 더 큰걸 살걸.... 하고 후회하는데요.

14KG 건조기가 세일하니 사고 싶네요.


드럼세탁기의 건조기능도 

충분히 신세계라고 생각했는데

건조기를 사용해보니 더욱 좋아요.


제일 좋았던 점은 건조 시간이 훨씬 줄었어요.

드럼세탁기는 3-4시간은 기본이죠

사실은 더 오래 걸리는것 같아요.

하지만 건조기는 1-2시간이면 다 말라요.

빨래의 양에 따라 좀 더 돌아갈때도 있지만요.


위메프에서 행사하는 모델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모델보다

개선이 되어  건조시간이 줄었다고하니

더 좋아보이네요.

건조기가 더 좋은 이유 2번째는 먼지가 없다는거에요.

빨래를 빠는데 무슨 먼지가 있을까 하실수 있지만

드럼세탁기에서 건조하면 문에 

하얗게 먼지가 끼여있는게 보여요.

하지만 건조기는 먼지필터가 따로 있어요. 

여기에 먼지낀거 보시면  더 개운해지실거에요. 

빨래에 있는 먼지가 없어졌으니까요.


제가 산 건조기보다 이 건조기가 좋아보이는점은 패딩리프레쉬기능이 있는점이에요.


오리털 패딩은 드라이보다 물세탁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세탁기로 빨긴하는데... 요즘 미세먼지라 창문도 제대로 못열고 

베란다 확장형 집이라 빨래 널곳도 부족해서 패딩, 이불 빨래하기 너무 힘이드는데요.

이기능이 있으면 패딩을 더욱 잘 건조할수 있을것 같아 좋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