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하기

아이허브 3월 5일 할인혜택(추천 코드 NRZ849)

아이허브 3월 5일 부터 새로운 세일이 시작되었어요.

세계 여성의 날 기념으로 여성 영양제 10% 할인중이에요.

자로우 여성용 유산균

 

Jarrow Formulas, 여성용 펨 도필러스(Women's Fem Dophilus), 60 베지 캡슐

 

kr.iherb.com

질염도 예방하고 배변활동도 도와준다고 해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냉장보관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아요. 

항상 눈에 보이는데다 두고 한알씩 물과함께 먹어요.

저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유산균을 먹으면 훨씬 변비가 줄어요. 

노르딕내츄럴 오메가3

 

Nordic Naturals, 출산전 DHA, 무향 포뮬라, 500 mg, 180 소프트 젤

 

kr.iherb.com

이 제품은 아이 임신기간에서부터 출산후 수유기간까지 먹으면 좋다고 추천받아서 먹었던 제품이에요.

첫째는 모유수유를 해서 더 오랫동안 챙겨먹었답니다.

ㅋ 사실  첫째가  정말 똑똑하다 이런건 아닌데...

효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아이허브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제품들도 10% 할인 중이에요.

CGB프로바이오틱스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프로바오틱스, 300억 CFU, 비건 캡슐 60정

 

kr.iherb.com

술만 마시면 화장실에 가는 남편이 이걸 먹더니 좋다고 더사달라고해서 

믿고 사고 있어요. 아이허브에서만 판매하고 있어서 아이허브 장볼때 하나씩 꼭 담아요.

10% 세일하니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이번에도 구입했어요.

나우푸드 엘더베리&아연

 

Now Foods, 엘더베리 & 아연, 90 알

 

kr.iherb.com

코로나사태가 빨리 끝나기를 바라면서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제품들 찾아보니

엘더베리가 추천 제품이더라구요 거기다 아연까지 있어서 장바구니에 담아두면 품절되고

또 재고가 차서 담아두면 품절되네요. 인기가 많아요.

재고 있으면 한번 같이 담아보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프로폴리스 추천 드려요.

네이처 앤서 프로폴리스

 

Nature's Answer, 프로폴리스, 2,000 mg, 1 fl oz(30 ml)

 

kr.iherb.com

스포이드 식으로 되어있어요. 약간 단맛이 있어서 익숙해지면 입에 짜넣어서 드실 수 있을거에요.

첨엔 제법 프로폴리스맛이 쓴데 이젠 많이 익숙해졌구요.

목이 까칠까칠할때 먹으면 정말 좋아요. 

잘 못드시겠다 싶으면 커피믹스에 몇방울 넣어 마셔도 좋아요.

캡슐형이 그나마 맛을 덜보고 삼킬수 있어서 좋은데 지금 다 품절이네요.

품절 풀릴때를 기대하며 제가 잘 사는 프로폴리스 소개해 드려요.

캡슐형 프로폴리스

 

Y.S. Eco Bee Farms, Propolis 1000, 90 Veggie Capsules

 

kr.iherb.com

이건 꼬맹이들도 한번씩 먹어요. 

이건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이 있지만 물과 함께 삼키면 되니까 좀더 수월하게 드실 수 있어요.

아이허브에서 뷰티사이트를 별로도 론칭했어요.

세계 여성의 날 기념으로 전품목 15% 할인코드 WDAY15 나와있으니 같이 이용해보세요.

아이허브 추천인코드 NRZ849 를 사용하시면 기존고객이나 새로운 고객 모두 주문금액의 5%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점점 따뜻해지니 코로나도 끝날거라는 희망이 생겨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힘내요대한민국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추천인 #아이허브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