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하기

아이허브 9월 27일 할인혜택 정리(추천코드 NRZ849)

아이허브 24주년 기념 주말딜로
뷰티, 목욕, 퍼스널 케어 제품 24% 할인 중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만큼 많이 구입하는 품목이
뷰티제품이라 몇가지 주문을 했어요.

2~3일 전에 주문했는데 벌써 배송이 시작되었어요

사진클릭하시면 제가 구입한 제품을
간편하게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어요.
필요없는 제품은 장바구니에서 삭제 하시면 됩니다.

 

 

제가 아이허브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치약과 치실도 24% 세일해서 구입했어요.

4개 이상 구입하면 수량 할인 받을 수 있어서
4개씩 구입하였어요.

치약은 맵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치약, 어른치약 따로 구입하면
욕실도 번잡해져서 순한 제품을 구입해서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치실은 90개 들이 인데 가격이 좋고 손잡이가 있어
아이들 치실해주기 좋아서 사용중이에요.

아비노 데일리 모이스처 크림은
선크림과 비슷한 제형인데 낮동안에 양치후에  피부가 건조해질때 발라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구입한 줄자상품은 아이허브 특가 상품인데요.

아이허브에서 준비한 체험상품으로 주문당 1개의 제품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어요. 

저 줄자를 아주 예전에 사은품으로 받았던거 같은데
하나도 없어서 장바구니에 담아보았어요.

인터넷으로 옷을 구입할때 정확한 신체 치수를 알아야 불필요한 소비를 줄일 수 있을것 같아서요.

주문전에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고 필요하신 제품있으시면 함께 담아보세요^^

 

 

 

이렇게 구입하고 하루 있다가
비누가 몇장 없다는걸 알고 비누랑 주문했어요.

아이허브는 20불 이상이면
한국까지 무료직배송 되니 부담없이
재주문 할 수 있었어요.

남편 사용하고 있는 풋파일을 교환해줘야 할것 같아서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어요.

네일샵에서 발각질 제거하고 왔는데 세라믹 풋파일을 권해줘서 3만5천원에 구입했는데 

같은제품은 아니지만 비슷한 제품이 있어서 남편용으로 구입했어요. 가격도 좋더라구요.

 

 

 

비누는 산성비누가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고 해서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24% 할인에다 4개 구입시
수량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거기다 아이허브 추천코드 입력하시면
5% 더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풋크림은 이번에 처음 구입했는데
같은 브랜드의 핸드크림 사용해봤더니 좋더라구요.

손이 많이 건조한 편이라 가을 겨울에는 뉴트로지나 핸드크림 사용하고 있어요.

핸드크림 제형은 제법 뻑뻑한데 끈적이지 않는 점이
좋아서 이번에는 풋크림도 함께 사보았어요.

 

아이허브 5%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추천인코드(추천코드)가 필요하시다면
NRZ849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