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하기

아이허브 10월 1일 전품목 24% 할인코드

아이허브 24주년 기념
전 품목 24% 할인코드가 나왔어요.

아이허브에서 1년 중 가장 큰세일이라고 하더라구요. 오늘 아침에 이메일로 확인했어요.

그저께 샀는데... 1계정당 1회 할인이라 더 담아보려고 하니 코드가 적용이 되지 않더라구요... 망... ㅠ.ㅠ

 

 

제가 24% 할인받아 주문한 제품이에요.
사진클릭하시면 장바구니에 담으실 수 있어요.

 

 

내시경 검사를 했는데 헬리코박터 균이 있다고
항생제를 7일 정도 복용했거든요. 

의사 선생님이 심하지 않다고
일단 두고 보자고 하셨는데
아직 배가 좀 살살 긁는 느낌이 날때가 있는것 같아
먹어보려고 구입했어요. 6알씩 먹어야 된다고 되어있던데... 일단 한번 시도해보려구요.
가격이 좀 있어서 고민했는데 세일할때 사보자는 생각에 덜컥 구입했어요.

 

 

크릴오일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조금 높게 나오시는
친정엄마 드릴려고 구입했어요.

아이허브 크릴오일 중에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인기가 많은 스포츠리서치 크릴오일이라
세일하면 꼭 구입해요.

 

 

ZOI 콜레스테롤 서포트는 제가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건강검진 할때 의사선생님께서 좋은 콜레스테롤 HDL 수치가 낮다고 하시더라구요.
지금은 문제가 없지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해서
콜레스테롤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중에 가격도 괜찮고 아이허브 브랜드라 품질도 믿을만 해서 구입했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미국 사정이 좋지 못해서인지
아이허브 품절이 빨리 되길래 주문했는데
제가 더 구입하고 싶었던 제품이 재입고 되더라구요.

하나는 대용량 치실인데 손잡이가 있어서
야무지게 치실 할수 있어서 좋구요.
이걸로 아이들도 자기전에 해주고 있어요.

 

 

또다른 하나는 테라브레스 가글액이에요
테라브레스 가글액은 입냄세 제거에 효과가 아주 좋아요 거기다 용기 색깔마다 다른 기능이 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이 핑크색이에요. 요건 충치예방 효과가 있거든요. 다른 제품에 비해 품절도 빠르고요. 오늘아침에 재입고 되었다는 사실 ㅠ.ㅠ 슬프네요. 

 

 

아이허브는 20불 이상 주문시
한국까지 무료 직배송 됩니다. 
택배는 우체국 택배나 cj택배 선택하실 수 있으니
선호하시는 택배사로 골라 배송 받으세요

일반통관제품(영양제, 식품, 개인위생용품) 등은
150불까지만 구입하세요.

페이코 결제시 4만원 이상 6천원 할인쿠폰 앱에서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추가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페이코 앱 - 쿠폰- 온라인 체크 하면
아이허브 쿠폰 이벤트 배너가 보이고
카드사마다 쿠폰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아이허브 24% 할인코드 나왔을때 알뜰 직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