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후기

아이허브 CGN 단백질 스낵바 후기

아이허브에서 증정받은 CGN 스낵바 후기입니다.
스낵바라고는 슈퍼에서 사먹는 초코바밖에 사먹은 적이 없어서 스낵바는 어떨 맛일지 궁금했어요.
요 체험팩은 지금 아이허브에는 품절이에요.

샘플팩에는 카라멜&아몬드 바, 더블초콜릿 피넛 버터바, 메이플&견과&바다소금 바 이렇게 3가지 맛이 들어있었어요.
하루에 모두 먹기는 부담이 되어서 간격을 두고 며칠동안 먹어보았는데 제 입맛에는 더블초콜릿 피넛 버터바가 제일 맛있었어요.
초코라서 너무 달지 않을까 했는데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저는 고디바 밀크 초콜릿 보다는 다크초콜릿을 주로 먹고, 사탕보다는 초콜릿을 더 좋아해요.

사진은 먹을때 마다 찍긴 했는데 ㅋ 사진을 너무 못찍어서 오히려 판단하는데 방해가 될것 같아서 올리지를 못하겠어요.
카라멜 아몬드 바를 먹을때 든 생각은 '하루에 한봉지씩 먹는 다른 견과류들 보다 맛이 좋다.'
'하지만 건강한 맛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미된 견과류랑은 맛이 달랐어요.
https://kr.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Foods-Caramel-Almond-Bars-12-Bars-1-4-oz-40-g-Each/96293?rcode=NRZ849

California Gold Nutrition, 식품, 캐러멜 & 아몬드 바, 바 12개, 각 40g(1.4oz)

kr.iherb.com

영양표기는 다음사진과 같구요. 아이허브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어요.

더블 초콜릿 피넛버터맛 초코바
포장을 열었을때는 견과류 한쪽면에 초코가 한겹 쌓여있는 느낌이라 달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담백한 맛이었구요.
제일 맛있었답니다.
https://kr.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Foods-Double-Chocolate-Peanut-Butter-Flavor-Bars-12-Bars-1-4-oz-40-g-Each/96283?rcode=NRZ849

California Gold Nutrition, Foods, 더블 초콜릿 땅콩 버터맛 바, 12개입, 각 40g(1.4oz)

kr.iherb.com

메이플 견과류 바다소금맛 영양바는 저는 셋중에서는 가장 만족스럽진 않은 맛이었어요.
메이플시럽 특유의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그나만 약간 짠맛덕분에 메이플 시럽맛이 중화되는 느낌이었어요.
https://kr.iherb.com/pr/California-Gold-Nutrition-Foods-Maple-Nuts-Sea-Salt-Bars-12-Bars-1-4-oz-40-g-Each/96250?rcode=NRZ849

California Gold Nutrition, Foods, 메이플, 견과 및 바다 소금 스낵바, 12개입, 각각 40g(1.4oz)

kr.iherb.com

아이허브앱에서 구매시 20% 할인코드 SHOPAPP 을 한국시간 6월 1일 오전 2시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아이허브 앱에서 구매해보세요.

아이허브는 20$ 이상 주문시 무료직배송되니
미국에서 직구하신 제품이 있다면 합산과세 되지 않도록 유의하셔서 구매하세요


페이코앱 아이허브 쿠폰도 받으셔서 함께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