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멀리즘

옷에 대한 생각

나는 깔끔하고 기본적인 옷을 좋아한다.

깔맞춤하는것을 좋아한다. 

단순하게 입고 싶다. 

옷끼리 매치가 잘되어서 옷종류가 줄어들길 바란다.

적은 수의 옷을 잘 관리해서 항상 깨끗한 옷을 입고 싶다.

화장품도 딱 필요한것만 들고 다니고 싶다.(집-회사 일원화)

- 집 : 로션, 선크림, 파운데이션

- 가방 : 쿠션, 립, 아이섀도우, 블러셔, 마스카라

있는것을 다 버리고 가슴이 설레는 좋은 것을 빨리 갖고 싶을때도 있었다.

있는 것을 다 활용하기 위해 어울리지 않아도 입을때도 있었다. 

천천히 하자.

입어보고 어떤점이 좋은지, 어떤점이 나쁜지 생각해보자.

그리고 차츰 바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