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니멀리즘

프로젝트 333 진행중

프로젝트 333을 위해 입은 옷을 기록하고 있다. 

사진찍는 것도 귀찮고 기록하는 걸 잘 잊어버리지만

3주정도 해보니 내가 어떤 옷을 자주 입는지 알게되었다.

색상을 더 단순하게 입어보려고 노력하고 있고 어떤 부분이 마음에 안드는지 더 잘 알게되었다.

나는 4월 7일 부터 기록을 시작했는데 3개월간 입을 옷 33가지를 골라내는데는 몇가지 방해점이 있다는것을 알게되었다.

일교차가 너무 심하다. 오전과 오후 기온차가 너무 많이 난다.

그리고 날짜마다도 날씨가 매우 변덕스럽다. 겨울시즌으로 분류해 놓은 옷중에서 몇개를 꺼내 입었다. 

일단 개선점을 찾기위해 기록을 해두려고 한다.

이 개선점이 나중에 변할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지금 현재 내가 생각하는 4계절은 이렇다.

봄 : 4월, 5월 ( 그러나 4월 중순부터 낮은 아주 여름같다.)

여름 : 6월, 7월, 8월, 9월

가을 : 10월, 11월

겨울 : 12월, 1월, 2월, 3월 

☆ 캡슐 옷장 만들기 위해 내가 개선해야 할 부분

 - 청바지가 안어울린다.

 - 날씨가 좀 서늘할때 입을 옷을  간소화 시키자(안되면 날짜 구분을 다시해보아야겠다)

늘 깔끔하고 깨끗한 옷차림을 하는 나를 만나는 날까지 노력하고  앞으로 더 나아질 것이다.